기사검색

“교향시로 만나는 아리랑 감상해 보세요~”

성남시립교항악단, 시민의 날 기념 87회 정기 연주회 열어

가 -가 +

김용일
기사입력 2011/09/14 [09:42]

성남시립교향악단은 ‘성남시민의 날(10.8)’을 기념해 오는 29일 오후 8시 성남아트센터 콘서트홀에서 87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 성남시립교향악단은 ‘성남시민의 날(10.8)’을 기념해 오는 29일 오후 8시 성남아트센터 콘서트홀에서 87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 성남투데이

시에 따르면 음악감독 임평용 씨가 지휘봉을 잡는 이번 연주회는 작곡가 김미림의 창작곡‘아라리’로 연주회 1부 무대를 연다.

이 곡은 성남시민의 날을 맞아 경기민요를 대표하는 아리랑을 교향시로 표현한 곡으로써 그 의미가 크다.
 
이어 프랑스의 플루트 계를 이끌어 가고 있는 필립 베르놀드가 ‘라이네케의 플루트 협주곡’을 협연한다.

연주회 2부는  성남시립교향악단이 차이코프스키의 6개 교향곡 가운데 가장 변화가 많고 가장 열정적인 곡인 ‘교향곡 4번’을 연주해 관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할 계획이다.

연주회 관람표는 인터파크 (1588-1555, www.interpark.com)를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관람료는 일반 1만원, 청소년 5천원, 성남시립교향악단 회원은 30%할인된다.

▲ 성남시립교향악단.     ©성남투데이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m/news_view.php on line 7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성남투데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