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성남시향, 마스터시리즈 첫 무대 ‘베토벤’

가 -가 +

곽세영
기사입력 2012/02/22 [10:36]

성남시립교향악단은 오는 3월 7일 오후 8시 성남아트센터 콘서트홀에서 마스터 시리즈의 올해 첫 무대로 ‘베토벤’ 음악을 연주한다.

▲ 성남시립교향악단 연주회 모습.     ©성남투데이

22일 시와 예술단에 따르면  ‘마스터 시리즈’ 는 성남시립교향악단이 선정한 위대한 작곡가의 명곡을 시민들에게 선사하는 무대이다.

임평용 감독이 지휘봉을 잡아 베토벤의 ‘명명축일 서곡’과  ‘교향곡 3번 영웅’을 선보이며, 피아니스트 김은란 협연의 ‘피아노 협주곡 4번’을 무대에 올린다.

연주곡 가운데 ‘교향곡 3번 영웅’은 관현악곡의 신기원을 열었다고 평가받고 있는 베토벤의 명곡으로, 성남시립교향악단은 열정적인 연주 무대로 관객들에게 시향의 진면목을 보여줄 계획이다.

'마스터 시리즈’ 두 번째 공연은 낭만주의의 대표 음악가인 ‘브람스’의 명곡들로 꾸며져 오는 11월 선보인다. 

연주회 관람표는 인터파크(1588-1555, www.interpark.com)를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관람료는 일반 1만원, 청소년 5천원이다.

▲ 성남시립교향악단은 오는 3월 7일 오후 8시 성남아트센터 콘서트홀에서 마스터 시리즈의 올해 첫 무대로 ‘베토벤’ 음악을 연주한다.     © 성남투데이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m/news_view.php on line 7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성남투데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