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성남 지역사회 일원으로 시 발전 위해 책임 다할 터”

염동준 제8대 성남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 ‘이임식’ 개최…오는 11일 이상락 신임 이사장 취임

가 -가 +

곽세영
기사입력 2012/06/05 [13:27]

염동준 제8대 성남시설관리공단 이사장 이임식이 5일 오전 10시 탄천종합운동장 이벤트 홀에서 열렸다.
 
▲ 염동준 제8대 성남시설관리공단 이사장 이임식이 5일 오전 10시 탄천종합운동장 이벤트 홀에서 열렸다. 염 이사장은 이임사에서“그동안 함께 노력해준 공단 임직원 덕분에 어느 정도 목표했던 바가 달성돼 이사장으로서의 소임은 어느 정도 완수한 것 같다”며 이임소회를 밝히고 이형기의 ‘낙화’시를 읽으며 이임사를 마무리했다.     © 성남투데이

이날 이임식에는 공단 유동규 기획본부장과 남광우 관리사업본부장을 비롯, 조정연 재향군인회 회장, 자원봉사센터 윤숙자 센터장, 성남시 바르게살기협의회 김진룡 회장, 대한광복회 이용위회장, 성남시 새마을회 단체장 및 임직원, 공단임직원 등 총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임식이 진행됐다.

염동준 이사장은 이임사에서“그동안 함께 노력해준 공단 임직원 덕분에 어느 정도 목표했던 바가 달성돼 이사장으로서의 소임은 어느 정도 완수한 것 같다”며 이임소회를 밝히고 이형기의 ‘낙화’시를 읽으며 이임사를 마무리했다.

염 이사장은 또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나눔과 배려의 사회공헌 활동에 적극 참여하는 등 지역사회 일원으로서 책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염동준 이사장은 2011년 2월 제8대 성남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으로 취임, 공단의 지속적 발전을 위한 변화와 개혁의 바람을 불어넣으며 공단 운영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각종 시책을 열정적으로 추진해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성남시시설관리공단 이상락 제9대 이사장은 이날 오후 성남시장실에서 이재명 시장으로부터 임용장을 교부받고 오는 11일 오전 같은 장소인 이벤트 홀에서 취임식을 개최할 예정이다.

▲ 염동준 제8대 성남시설관리공단 이사장 이임식이 5일 오전 10시 탄천종합운동장 이벤트 홀에서 열렸다.     © 성남투데이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m/news_view.php on line 7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성남투데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