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김미희 국회의원, 공공의료 활성화 토론회 개최

가 -가 +

최진아
기사입력 2012/08/20 [10:25]

성남시립병원 설립운동에 앞장을 서왔던 통합진보당 김미희(성남중원) 국회의원이 공공의료 활성화를 위한 토론회를 개최한다.

김미희 통합진보당 의원실은 21일 오전 ‘공공병원 활성화를 위한 정책토론회’를 국회 의원회관 세미나실에서 개최해 공공병원 확충을 위한 예산 마련 대책과 입법과제를 논의한다.

이날 토론회에서는 우석균 보건의료단체연합 정책실장이 발제를 하고 조규석 순천향대 의대 교수·문정주 국립중앙의료원 공공보건의료지원팀장·나영명 보건의료노조 정책실장·최재필 서울의료원 내과과장이 토론자로 나선다.

김미희 의원은 “공공의료시스템 전반을 잘 정비해 우리나라 국민이라면 누구나 아플 때 적절히 치료받을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자 한다”며 “첫걸음으로 공공병원 확충에 대한 사회적 논의를 촉발하고 바람직한 공공병원 모델이 무엇인가에 대해 의견을 모아가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 김미희 통합진보당 의원실은 21일 오전 ‘공공병원 활성화를 위한 정책토론회’를 국회 의원회관 세미나실에서 개최해 공공병원 확충을 위한 예산 마련 대책과 입법과제를 논의한다.     © 성남투데이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m/news_view.php on line 7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성남투데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