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성남시, ‘어버이날’ 어르신들께 즐거움 선사

“사랑하는 부모님 건강하게 오래사세요” 큰 절

가 -가 +

권영헌
기사입력 2013/05/07 [09:43]

성남시는 ‘제41회 어버이날’을 맞아 오는 5월 8일 오후 2시30분 성남아트센터(분당구 야탑동 소재) 오페라하우스에서 어르신들께 즐거움을 선사하는 다양한 행사를 연다.

1,300명의 어르신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리는 이날 행사는 효행자(10)와 장한어버이(4), 노인복지 기여자(11) 등 총 25명에게 성남시장 표창(22)과 장관(1), 도지사(2) 표창을 수여해 경로효친 사상을 널리 알린다.

이어 코리아주니어빅밴드가 트럼펫연주를, 시립국악단이 신명나는 국악연주를 펼쳐 어버이날 경축 분위기를 돋운다.

성남시 여성단체협의회(회장 황명희외 80여명)는 어르신들께 큰 절을 올리고, 성남여성 어머니합창단은 ‘어버이 은혜’를 합창한다.

이 외에도 황송노인종합복지관의 가요합창공연, 수정노인종합복지관의 한국무용 등을 선보인다.

어버이 날은 1981년 노인복지법으로 제정됐다. 성남시는 어르신을 공경하고 효를 실천하는 사회적 분위기를 확산시키기 위해 어버이의 날 행사를 열어오고 있다.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m/news_view.php on line 7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성남투데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