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아듀 ~ 성남일화, 성남시민 감사 초청 홈경기

가 -가 +

최진아
기사입력 2013/11/20 [16:55]


 

성남일화축구단(단장 박규남)은 23일 오후 2시 대구를 상대로 탄천종합운동장에서 올 시즌 마지막 홈경기를 치룬다.
 
23일 대구 전은 성남일화의 이름으로 치루는 마지막 홈경기인 만큼 지난 25년동안 일화축구단을 사랑해 주신 많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VIP석을 제외한 전 좌석을 모든 팬들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도록 했다.

이날 경기에는 K리그 홍보대사인 신태용, 유상철, 이운재 등이 찾아 동문 광장에서 팬사인회 및 포토 타임을 가질 예정이다.

또한, 서문에서는 현대오일뱅크 보너스 카드 홍보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며, 지난 경남 전에서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던 크레이지 쿳볼 체험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그리고, 경기 종료 후 지난 25년을 돌아보는 히스토리 영상 상영과 함께 구단 임직원 및 선수단 모두 한자리에 모여 팬들에게 인사하는 시간을 가지며 성남일화축구단의 마지막을 장식할 예정이다.

한편, 이날 부모를 동반한 어린이 선착순 200명에게는 가방과 문구세트 등이 포함된 어린이 선물세트가 증정 될 예정이며 각 게이트에서는 성남시민프로축구단 시민주 청약공모 부스가 운영될 예정이다.

 

▲     성남일화 축구단의 마지막 홈경기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성남투데이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m/news_view.php on line 7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성남투데이. All rights reserved.